우리의 숙소는 히가시미쿠니 역에 도고 시티 호텔 신 오사카.(도코 시티 호텔 신 오사카 라고

하기도
한다)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히가시미쿠니 역까지는 1160엔이다.(...우리나라로 하면 만원이 훨씬

넘는
교통비...켁;) 역에 내려서 쭉 직진하면 바로 보이고, 숙박비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아

서 괜찮았다.












<화장실은 작았지만 익히 알고 있었던 터라 그렇게 놀라지도 않았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

었다>




<샴푸,린스,비누. 그런데 비누가 약간 샴푸같은 느낌이 있었지만(액체 비누라서) 비누는 비누

다 ㅋ>




<호텔 조식. 뷔폐식이다. 약간의 음식은 다르게 나오기도 하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빵, 음료

수, 밥,
과일은 똑같이 나오는 것 같다. 점심도 있는데 점심은 뷔폐식이 아니라 정식(?)처럼

나온다고 했다.>

 


<호텔 도착하고 나서 우산을 빌리고 나가 저녁을 먹었던 가게. 친구가 시킨건 우동이고 내가

시킨건
돈까스 덮밥. 친구가 시킨 우동은 괜찮았지만 내가 시킨 돈까스 덮밥은 정말.. 돈까스가
너무 너무
짜서(친구도 인정) 편의점에서 물을 사서 계속 마셨지만 짠기가 가시지 않았다....>
by 뉴라 2010. 2. 16. 0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