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뒷담 하는 이야기.

 

나는 여성복을 판매하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처음 보는사람인데도 그렇게 반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대부분 아줌마인 40~60대 정도이다.

 

(대부분 아줌마들이며 안그러신분들도 많다.)

 

오늘도 그랬다.

 

아줌마 손님이 들어오더니 반말부터 시작했다.

 

정리해둔 옷들이나 물건들을 뒤척이면서

 

'이건 얼마야?' '이거 뭐 있어?''이거 입어봐도 되지?'

 

기타 등등.. 나도 사람인데 기분이 나빴다.

 

그러더니

 

'이건 얼마야?' 이랬는데 텍이 없는 제품이였지만 금액을 대략 알고 있는 터라

 

'**예요' 이랬더니

 

그게 왜 그 금액이냐면서

 

"여기 있는 애들은 ##인데? 왜 이게 **야?"

 

이러는 것이였다. 하아.. 그래서 내가

 

"손님, 거기 금액이 다 달라요."(나도 이젠 기분이 심히 상했기에 목소리가 좋지 않았다.)

 

그러더니 하나를 가져오더니

 

"이거 봐봐, 이거랑 똑같잖아. 근데 왜 이게 **야?"

 

이러는 것이였다.-_-...

 

난 완전 기분이 상해서 짜증이 확 났다.

 

"손님, 거기 다 금액이 달라요."

 

그러니깐 그걸 안산다고 한다.

 

하아.. 뭐 이런 진상이 다 있나...반말에..진상짓에.. 더 진상짓은..

 

금액을 계산해서 주니 얼추 뒷 자리가 나왔다. (예 33,800원 그런식)

 

그래서 "33,800원 입니다" 하니

 

"뒤에 800원 깍아죠" 이러는것이였다.ㅋㅋㅋㅋㅋㅋ

 

이 물건은 완전 최저로 , 남는것도 없이 파는 제품인걸 알고 있는 터였고 사장님도 그건 깍아주지 않는다는걸 알고 있었고

 

반말에 진상짓+진상짓 이여서 깍아줄 생각도 없었기에

 

"이건 남는게 없어서 못 깍아요" 하니깐

 

"사장님은 이거 깍아주던데?"

 

하는것이였다. 그럼 사장님있을 때 구매하지 왜 나한테 와서 열받게 하는지 ㅋㅋㅋㅋㅋ

 

"사장님도 이건 남는게 없어서 깍아주지 않아요" 하니깐

 

알겠다면서 나머지 금액을 던지듯이 놓으면서 하는말이

 

" 왜그렇게 정색하면서 말해? 서비스업하면서 그런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장님께 혼날지언정 물건 뻇고 한마디 해주고 싶었다.

 

그러는 당신은 와서 처음 보는 사람에게 반말이나 해대고, 물건값 깍을려고 진상짓 하면 기분 좋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저 사람 가고 나서 진짜 왕소금 뿌릴까 하다가 참았다.

 

요새 어떤 세상인데 저렇게 갑질하는지 모르겠다.

 

손님이 왕이라지만 왕도 왕 다워야 왕대접 해주는데...

 

기분 나쁘다.

 

 

by 뉴라 2015. 10. 6. 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