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오래 되었어요 ;ㅁ;

희망이한테 유기농 간식을 사주고 싶었던 저는 검색 결과

'오가닉 나라'라는 간식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택배 상자를 놓고 사진을 찍는데 어찌나 희망이가 달려 들던지요 -_-;;;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뽁뽁이로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있어요.

그것도 모자라서 뽁뽁이랑 쪽지에 글과 간식관리에 대한것도 써져 있구요.




호기심 때문인지 먹을것 때문인지 환장을 하는 희망이-_-;;;




겉 뽁뽁이를 벗기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 조그만 쿠키와 약들은 덤으로 주신것들이구요.

초코파이와 커피는 제꺼 ㅋㅋ




쭉~ 나열해 보았습니다.(여기서도 희망이는 킁킁킁 대고 있군요 ;ㅁ;)




요건 소고기 떡갈비예요.포장과 쪽지의 센스!




이건 치즈고구마 쿠키예요.사실 이건 오배송 된건데요 ㅎㅎ 이것도 좋아요!

(오배송 되었다고 글 올리니깐 바로 전화 오셔서 친절 상담 해주셨어요!!)




이건 닭가슴살 육포 인데요.냄새 때문에..저도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ㅠ^ㅠ




자꾸 킁킁 거리면서 들이대길래 하나 줄려고 꺼냈어요.저건 소고기 떡갈비구요.




하나 던져주니 금새 한개를 먹어 치웠어요 ㅋ




쥔장님 사정으로 늦게 배송되었는데 중간에 연락도 해주시고

오배송 된것도 제가 글 올리자마자 연락 오시고

저와 수다도 떨어주시고 ㅋㅋ

포장도 만족스럽게, 일일히 쪽지도 붙혀 주셨어요.ㅎ

간식도 좋았지만

쥔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희망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 자는걸 보다.  (0) 2009.10.30
강사모 정모때~  (0) 2009.08.27
희망이 미용 했어요.  (0) 2009.04.06
희망이 이동장 샀어요!!!  (0) 2009.04.06
by 뉴라 2009. 8. 14. 16:55